1.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 


 THE HRDer(주)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위한 회원정보 외에 추가적인 불필요한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별도의 특별서비스 제공 시에는 필수 기재항목 외에 선택 기재항목을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가치 있는 광고의 전달 등 기타 마케팅 활동에만 활용합니다. 
THE HRDer(주)는 회원 및 비회원의 서비스 이용행태 및 경향분석 등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쿠키(Cookie)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THE HRDer(주)는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에 받는 정보는 회원님의 이름, E-mail, 직업 등입니다. 
이 이외에 경품발송 등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추가적인 정보제공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소속, 부서, 직위, 핸드폰번호, 주소, 전화번호, 관심분야, 가입동기 등입니다.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을 위해서나 경품발송을 위한 목적으로도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이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3. 개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의 개인정보는 THE HRDer(주)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받는 동안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제공을 위해 이용합니다. 
회원의 정보는 회원탈퇴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시에는 재생이 불가능하도록 완전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THE HRDer(주)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THE HRDer(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THE HRDer(주)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Cookie를 설치, 운영하고 있고 이용자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웹사이트 사용을 지원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쿠키를 통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설정 등을 저장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보다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여러 서비스의 접속 빈도, 방문 시간,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방문 회수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광고를 포함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의 예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2)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기고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2)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해커 등의 침입을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최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해킹/보안 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3) 소중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업무용 PC에서는 외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 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4) 임직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THE HRDer(주)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박동열
전화번호 : 02-3288-9009
이메일 : client@thehrd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